트럼프 대통령 발언 등으로 부상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68회 작성일 25-02-20 02:22본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발언 등으로 부상한 한국과 미국 간 조선업 협력 가능성이.
미국 조선업 강화를 골자로 하는 이른바 '선박법'(SHIPS for America Act)을 발의한 미상원의원이 한화오션의 미국 필리조선소에 방문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발언 등으로 부상한 한국과 미국 간 조선업 협력 가능성.
18일(현지시간) AP통신 등에 따르면 두테르테 전 대통령은 지난 13일 마닐라에서 열린.
했을 논의를 시작한 것이라며 아랍 국가들이 '깨어나' 더 나은 대안을 찾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동행한 민주당의 리처드 블루멘탈상원의원도 트럼프의 '가자 구상'은 실행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면서 아랍 국가들이 실행 가능한 대안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로저 마셜 공화당상원의원이 정장 안에 필라델피아 이글스의 유니폼을 입은 채 의회 의사당을 걸어가고 있다.
/X(옛 트위터) “내기는 내기이니까….
” 로저 마셜 공화당 연방상원의원은 12일 자신의 X(옛 트위터)에 이런 문구와 함께 프로미식축구(NFL) 유니폼을.
함께 참여한 ‘2023 IYAC Global Youth Art Contest’에서 그녀는 최종 5명의 ‘Winner’에 선정되어, 영광스럽게도 뉴저지상원의원상을 수상하면서 뉴욕에서 본인의 작품 전시를 했다.
이 경험은 그녀에게 단순히 예술적 성취 그 이상의 의미를 지녔다.
한국이 알래스카산 액화천연가스(LNG) 수입하면 트럼프 2기 행정부의 지정학적·경제적 불확실성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는 미국상원의원의 주장이 나왔다.
알래스카를 지역구로 둔 공화당 댄 설리번상원의원은 5일(현지시간) 워싱턴 DC에서 싱크탱크 전략국제문제.
보호무역주의자인 피터 나바로가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정책을 진두지휘하면서 과도한 관세에 반대하는 공화당상원의원들이 우려하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1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행정부 무역 정책을 이행할.
카산 LNG를 수입하면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의 지정학적·경제적 불확실성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는 미국상원의원의 주장이 나왔다.
댄 설리번상원의원(알래스카·공화)은 5일 워싱턴DC에서 싱크탱크 전략국제문제연구소(CSIS) 주최로 열린 ‘인도·태평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